Skip Navigation
Skip to contents

대한신장학회

My KSN 메뉴 열기

복막투석 환자 재택관리 시범사업

야간대응 프로토콜 진행 후 환자관리료로 받아도 될지요?

  • 2026-06-10
  • 조회 44

야간에 걸려온 환자 전화상담은 환자 관리료로 받는다면

휴일에 상담한 경우 당일 접수가 어려워 처방을 할수 없으니 추후 익일에 받아도 될까요?  

이번 온라인 미팅에서 꼭 당일 처방하고 기록 하여야 한다고 했는데요 

위로가기

(06022)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30길 23 미승빌딩 301호

Copyright© 대한신장학회. All rights reserved.